이런 고민을 해보셨다면
맞춤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01


제품과 서비스는 확실하지만
브랜드를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워요.
02


직원들이 브랜드에 대해
각자 다른 언어로 표현하고 있어요.
03


요즘 유행한다는 로고 디자인인데
다른 브랜드와 차별점이 없어요.
미더의 맞춤 브랜딩은
디테일한 분석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매력을
극대화하는 깊이 있는 브랜딩을 제공합니다.
미더의 맞춤 브랜딩은

비즈니스 매력을 극대화하는

깊이 있는 브랜딩을 제공합니다.

전략 마케팅 프로세스

Process

01 비즈니스 분석

맞춤 브랜딩의 시작, 비즈니스 분석


  • 비즈니스 분석 
    (BM, 경쟁사, 소비자 분석)


  • 소비자 심층 인터뷰 
    (핵심 관계자 및 사용자 인터뷰) 

02 브랜드 전략 수립

비즈니스 매력을 극대화하는 브랜딩 전략 수립 


  • 브랜드 USP(Unique Selling Point) 파악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기획
  • 핵심 가치 도출
  • 브랜드 컨셉 및 메시지 개발

03 결과물 도출 

브랜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브랜드 버벌 전략 수립 
    (네이밍, 슬로건, 스토리 등)


  • 브랜드 비주얼 전략 수립
     (로고, 컬러, 서체, 어플리케이션 등)

04 후속 관리

정체성을 확고하게, 브랜드 시스템 강화 


  • 브랜딩 매뉴얼 공유
  • 새로운 브랜딩 워크숍
  • 브랜드 고객 경험 강화
맞춤 브랜딩 
프로세스

Process

01 브랜드 분석

맞춤 브랜딩의 시작, 비즈니스 분석


  • 비즈니스 분석
    (BM, 경쟁사, 소비자 분석)


  • 비즈니스 인터뷰 및 시장 조사
    (핵심 관계자 및 사용자 인터뷰)
02 브랜드 전략 수립

비즈니스 매력을 극대화하는 브랜딩 전략 수립


  • 브랜드 USP(Unique Selling Point) 파악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기획
  • 핵심 가치 도출
  • 브랜드 컨셉 및 메시지 개발
03 결과물 도출

브랜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브랜드 버벌 전략 수립
    (네이밍, 슬로건, 스토리 등)


  • 브랜드 비주얼 전략 수립
    (로고, 컬러, 서체, 어플리케이션 등)
04 후속 관리

정체성을 확고하게, 브랜드 시스템 강화


  • 브랜딩 매뉴얼 공유
  • 새로운 브랜딩 워크숍
  • 브랜드 고객 경험 강화

고객사 인터뷰

Client interview 

제품과 서비스에는 자신 있었어요.

하지만 우리 제품의 어느 포인트가 매력적일지, 어떤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야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우리업계는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쉽지 않았어요. 오히려 저희가 놓치고 있는 부분을 미더와의 워크샵과 체계적인 비즈니스 분석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었어요. 


이번 미더의 맞춤 브랜딩을 통해 우리 브랜드만의 견고한 아이덴티티를 만들수 있었습니다. 


(주)다인메디컬그룹, 브랜딩 프로젝트 마무리 소감

고객사 인터뷰
Client interview
회사를 운영하고 제품을 개발하면서 항상 지켜왔던 가치가 있었어요.
하지만 그 가치를 어떤 식으로 세상에 표현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미더와의 워크샵을 통해 우리가 갖고 있는 회사 운영에 대한 가치와 철학을 확고히 정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진정성있는 이야기는, 회사가 세상에 표현하는 모든 방식에서 일관성 있게 묻어날 때 비롯된다고 생각합니다.
미더를 통해 우리의 이야기가 여러가지 모습으로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모습을 진정성있게 세상에 보여줄 수 있게 도와준 미더에 감사드립니다.

(주)다인메디컬그룹, 브랜딩 프로젝트 마무리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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