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러번다이나믹스 주식회사 

Date 2021.10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바닷가 마을 하예포구의 한적한 매력을 담은 음악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지역을 알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고자 했습니다. 음악과 밤바다의 만남을 모티브로 <뮤직 밋 나잇>의 네이밍 작업과 로고 제작을 통해 지역 축제의 첫 시작을 열고 관광마을로의 입지를 다지는데 함께했습니다.


Work

네이밍 / 슬로건 / 로고 브랜딩

Team

PM 박소희 성소정 / Designer 위혜지


Project Goal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바닷가 마을 하예포구는 어촌 뉴딜 사업을 통해 새로운 해양 관광지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하예포구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하예항에서 온 뮤직나잇은 한적한 바다에서 들리는 음악과 영상을 위주로 한 공연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하예포구를 알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고자 하는 지역 프로그램입니다.


미더에서는 이를 위한 프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지역 축제의 첫 시작을 열고 관광 마을로의 입지 기반을 다지는데 함께합니다.

Project Goal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바닷가 마을 하예포구는 어촌 뉴딜 사업을 통해 새로운 해양 관광지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하예포구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하예항에서 온 뮤직나잇은 한적한 바다에서 들리는 음악과 영상을 위주로 한 공연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하예포구를 알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고자 하는 지역 프로그램입니다.

미더에서는 이를 위한 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지역 축제의 첫 시작을 열고 관광 마을로의 입지 기반을 다지는데 함께합니다.

Research

프로그램을 통해 공유하고자 하는 핵심 에센스와 룩앤필을 설정합니다. 한적한 바다에서 들리는 음악과 영상 위주의 버스킹이라는 1차 기획을 바탕으로,

밤바다의 여유와 음악의 낭만이 공존하는 밤 이라는 프로그램의 핵심 컨셉을 정의합니다.

Research

프로그램을 통해 공유하고자 하는 핵심 에센스와 룩앤필을 설정합니다. 한적한 바다에서 들리는 음악과 영상 위주의 버스킹이라는 1차 기획을 바탕으로,

밤바다의 여유와 음악의 낭만이 공존하는 밤 이라는 프로그램의 핵심 컨셉을 정의합니다.

Naming

하예항 뮤직 밋 나잇은 프로그램의 컨셉인 음악과 밤바다를 만남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냅니다.

간결한 이름과 뜻을 통해 프로그램이 쉽게 기억에 남게 하는 동시에 낭만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네이밍을 제작했습니다.

Slogan

'낭만을 두른 밤바다를 만나다' 는 한적한 밤의 바닷가를 연상시킴으로서 프로그램의 시공간(밤바다)으로의 자연스러운 연결점을 만듭니다.


음악과 낭만이 있는 하예한의 밤바다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서정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슬로건입니다.

Naming

하예항 뮤직 밋 나잇은 프로그램의 컨셉인 음악과 밤바다를 만남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냅니다

간결한 이름과 뜻을 통해 프로그램이 쉽게 기억에 남게 하는 동시에 낭만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네이밍을 제작했습니다

Slogan

'낭만을 두른 밤바다를 만나다' 는 한적한 밤의 바닷가를 연상시킴으로서

프로그램의 시공간(밤바다)으로의 자연스러운 연결점을 만듭니다

음악과 낭만이 있는 하예한의 밤바다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서정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슬로건입니다

NEXT


디자인창업패키지 버벌브랜딩
더 좋은 이야기가 더 멀리 전해지도록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대로 13-4 | info@meader.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m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