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주방 

클라이언트 | 바른핑거스(주)

선선한주방은 친환경 주방용품을 중심으로

지구를 위한 더 나은 선택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미더는 선선한주방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브랜드 전반에 반영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로 나아가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ReBranding

  • Brand Experience 
  • Brand Guidelines 
  • Brand Identity 
  • Brand Strategy 

BX Design 

  • Logo Design
  • Graphic motif 
  • Visual identity
브랜딩 맞춤 전략
ReBranding

비즈니스는 계속해서 변화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브랜드의 본질이 흐려지기도 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브랜드는 리브랜딩을 통한

핵심 가치를 재정립하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축적해야 합니다. 


선선한주방은 흩어져 있던 핵심 가치를 정리하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축적하기 위한

리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

메시지 확산이 중요한 포인트였습니다. 

선선한주방
클라이언트 | 바른핑거스(주)

선선한주방은 친환경 주방용품을 중심으로 지구를 위한 더 나은 선택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미더는 선선한주방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브랜드 전반에 반영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로 나아가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ReBranding

  • Brand Experience
  • Brand Guidelines
  • Brand Identity
  • Brand Strategy
  • Brand Verbal identity

BX Design

  • Logo Design
  • Graphic motif
  • Visual identity
브랜딩 맞춤 전략

ReBranding

비즈니스는 계속해서 변화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브랜드의 본질이 흐려지기도 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브랜드는 리브랜딩을 통한 핵심 가치를 재정립하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축적해야 합니다. 


선선한주방은 흩어져 있던 핵심 가치를 정리하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축적하기 위한 리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 메시지 확산이 중요한

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