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메디컬그룹 

클라이언트 | (주)다인메디컬그룹 

다인메디컬그룹은 안전하고 공정한 가격의 

의료기기를 제공함으로써 모두가 차별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탄생했습니다. 

탁월한 제품력과 서비스 기준에 맞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추기 위한 워크샵 및 리서치

컨셉 작업을 통해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과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Identity Branding

  • Brand Identity
  • Brand Strategy
  • Brand Slogan 
  • Brand Guidelines 
  • Brand Experience

BX Design 

  • Logo Design
  • Graphic motif
  • Visual Language
브랜딩 맞춤 전략
Identity Branding

신규 브랜드는 기존 브랜드에 비해 시장에서

인지도가 낮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은 브랜드 이미지만으로도 고객을 이끌 수

있는 전략이 됩니다. 


다인메디컬그룹에게 전문성과 완벽함은

생명과 삶을 다루는 의료업계에서 반드시

지켜야 하는 원칙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믿음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로

이어질 수 있도록 ‘원칙(Principle)’ 기반의

브랜드 버벌과 컨셉을 구상했습니다.

브랜딩 프로세스

1. Exploration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다층적 탐구를 통해

그 안에 담긴

키 메시지를 읽습니다.

2. Definition 


미션과 비전, 가치를

정립하고 브랜드를

이루는 철학을

정의합니다. 

3. Conception 


브랜드를 연상 및

각인 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만듭니다.

4. Expression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를

표현하고 경험을

설계합니다.

01.
브랜드 비전 및 철학 정의

핵심 관계자와의 인터뷰 및 워크숍을 통해

브랜드의 키메시지를 설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내부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다인만의

브랜드 철학을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Mission


의사와 환자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믿고 

쓸 수 있는 의료기기를 제작합니다. 

We make always-available & reliable medical devices for doctors and patients.

Vision 


의료 시장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모두가

차별 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We contribute to everyone's healthier and happier life via improving medical equality.

다인메디컬그룹
클라이언트 | (주)다인메디컬그룹

다인메디컬그룹은 안전하고 공정한 가격의 의료기기를 제공함으로써 모두가 차별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탄생했습니다. 탁월한 제품력과 서비스 기준에 맞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추기 위한

워크샵 및 리서치 컨셉 작업을 통해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과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Identity Branding

  • Brand Identity 
  • Brand Strategy
  • Brand Slogan
  • Brand Guidelines
  • Brand Experience

BX Design

  • Logo Design
  • Graphic motif
  • Visual Language
브랜딩 맞춤 전략
Identity Branding

신규 브랜드는 기존 브랜드에 비해 시장에서 인지도가 낮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은 브랜드 이미지만으로도 고객을 이끌 수 있는 전략이 됩니다. 


다인메디컬그룹에게 전문성과 완벽함은 생명과 삶을 다루는 의료업계에서 반드시 지켜야 하는 원칙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믿음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로 이어질 수 있도록 ‘원칙(Principle)’ 기반의 브랜드 버벌과 컨셉을

구상했습니다.

브랜딩 프로세스

1. Exploration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다층적 탐구를 통해 그 안에

담긴 키 메시지를 읽습니다.

2. Definition


미션과 비전, 가치를

정립하고 브랜드를 이루는

철학을 정의합니다.


3. Conception


브랜드를 연상 및 각인

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만듭니다.

4. Expression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를 표현하고

경험을 설계합니다.

01.

브랜드 비전 및 철학 정의

핵심 관계자와의 인터뷰 및 워크숍을 통해 브랜드의 키메시지를 설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내부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다인만의 브랜드 철학을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Mission


의사와 환자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믿고 쓸 수 있는 의료기기를 제작합니다. 

We make always-available & reliable medical devices

for doctors and patients.

Vision


의료 시장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모두가 차별 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We contribute to everyone's healthier and happier life via improving 
medical equality.

Core Value
02.
브랜드 컨셉 및 버벌 개발

브랜드와 제품 전반에 걸친 다인메디컬그룹의

견고한 철학이 브랜드에 대한 믿음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원칙(Principle)을 기반으로

컨셉과 스토리텔링을 진행했습니다. 

Brand Story 

우리는 환자와 의사를 위한 안전하고

친화적인 의료기기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여정에 함께합니다.


우리는 의료진이 환자에게 가지는 사명과 책임을

잊지 않으며 이를 바탕으로 의료환경의

전체 요소를 고려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세운 흔들리지 않는 기준은 결국

더 많은 생명을 구하는 일이 되며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이 행복한 삶으로 나아가는데

기여한다고 믿습니다. 


Forward with standards 

이것이 우리의 본질이자 생명을 대하는

자세입니다.

Brand Slogan

원칙(Principle)을 기반으로 앞으로 나아감을 표현하기 위하여 의료용어 ‘Forward’를 슬로건의 메인 키워드로 활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더 건강하고 밝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슬로건을 제작했습니다.

02.

브랜드 컨셉 및 버벌 개발

브랜드와 제품 전반에 걸친 다인메디컬그룹의 견고한 철학이 브랜드에 대한 믿음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원칙(Principle)을 기반으로 컨셉과 스토리텔링을 진행했습니다.

Brand Story

우리는 환자와 의사를 위한

안전하고 친화적인 의료기기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여정에 함께합니다.


우리는 의료진이 환자에게 가지는

사명과 책임을 잊지 않으며 이를 바탕으로

의료환경의 전체 요소를 고려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세운 흔들리지 않는 기준은

결국 더 많은 생명을 구하는 일이 되며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이 행복한 삶으로 나아가는데 기여한다고 믿습니다.


Forward with standards

이것이 우리의 본질이자 생명을 대하는 자세입니다.

Brand Slogan

원칙(Principle)을 기반으로 앞으로 나아감을 표현하기 위하여 의료용어 ‘Forward’를 슬로건의

메인 키워드로 활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더 건강하고 밝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슬로건을

제작했습니다. 

Brand Logo
Graphic Motif 

지구 자전축의 각도 23.5도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모티브를 통해 의사와 환자가 추구하는

가치를 존중하며 방향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브랜드의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Graphic Motif

지구 자전축의 각도 23.5도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모티브를 통해 의사와 환자가 추구하는 가치를 존중하며 

방향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브랜드의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Brand Color
03.
브랜드 경험 설계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를 표현하고 경험을

설계합니다. 브랜드와 고객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투영된

모습을 반영했습니다.

03.

브랜드 경험 설계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를 표현하고 경험을 설계합니다.

브랜드와 고객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투영된 모습을

반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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