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 친환경 경영 강조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무를 베지 않고 만든 대나무 휴지 브랜드 <트루밤>의 국내 런칭부터 장기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비즈니스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사진 기획 및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브랜드 SNS 채널 운영 관리
온라인 광고 집행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프로젝트 전략
1. 분석 기반 브랜드만의 차별화 포인트 발굴
대나무 휴지 시장의 진입을 위해 제지업계부터,
경쟁사 및 소비자까지 심층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였습니다.
2. 핵심 거점 선정 및 다채널 온라인 마케팅
트루밤의 초기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것 대신
스마트스토어를 거점으로 마련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한 고객 유입을 만들어
초기 매출을 확보하고, 전환 성과가 뛰어난
채널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트루밤 마케팅 대행
클라이언트 | (주)밤스팩토리
ESG / 친환경 경영 강조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무를 베지 않고 만든 대나무 휴지 브랜드 <트루밤>의 국내 런칭부터 장기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비즈니스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사진 기획 및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브랜드 SNS 채널 운영 관리
온라인 광고 집행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프로젝트 전략
1. 분석 기반 브랜드만의 차별화 포인트 발굴
대나무 휴지 시장의 진입을 위해 제지업계부터, 경쟁사 및 소비자까지 심층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였습니다.
2. 핵심 거점 선정 및 다채널 온라인 마케팅
트루밤의 초기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것 대신 스마트스토어를 거점으로 마련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한 고객 유입을 만들어 초기 매출을 확보하고, 전환 성과가 뛰어난 채널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성과
목표 매출 350% 초과 달성
ROAS 500% 초과 달성
1개월 간 축적 리뷰 500개+
프로젝트 성과
목표 매출 350% 초과 달성
ROAS
500% 초과 달성
1개월 축적 리뷰 500개+
컨셉 사진 기획 및 촬영
해발 800m 청정 고지대의 대나무를
원료로 만든 대나무 휴지, 트루밤의 깨끗함과
청정함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모델
선정과 사진 기획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휴지 결의 부드러움, 공기로만 단단하게
압축하여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다는 특징 등
강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사진 및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컨셉 사진 기획 및 촬영
해발 800m 청정 고지대의 대나무를 원료로 만든 대나무 휴지, 트루밤의 깨끗함과 청정함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모델 선정과 사진 기획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휴지 결의 부드러움, 공기로만 단단하게 압축하여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다는 특징 등 강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사진 및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트루밤은 대나무 휴지 시장의 신규 진입자로서,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휴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신뢰도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공식 기관의 객관적인 데이터와
시각적인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하여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트루밤은 대나무 휴지 시장의 신규 진입자로서,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휴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신뢰도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공식 기관의 객관적인 데이터와 시각적인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하여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온라인 광고
집행 및 효율 개선
우리 브랜드의 핵심 고객을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리고 올 수 있는 유의미한 매체를
발굴하고,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언어 및
이미지(*LMF)를 통해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더불어 지속적인 광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효율 개선을 통해 성과를 점진적으로
향상하였습니다.
*LMF(Langage Market Fit)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언어
온라인 광고
집행 및 효율 개선
우리 브랜드의 핵심 고객을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리고 올 수 있는 유의미한 매체를 발굴하고,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언어 및 이미지(*LMF)를 통해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더불어 지속적인 광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효율 개선을 통해 성과를 점진적으로 향상하였습니다.
*LMF(Langage Market Fit) :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언어
SNS 채널 운영 및 관리
핵심 타겟 고객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메인 홍보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기적으로 콘텐츠 발행을 하였습니다.
또한, 잠재 고객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진성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이탈률을 최소화하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SNS 채널 운영 및 관리
핵심 타겟 고객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메인 홍보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기적으로 콘텐츠 발행을 하였습니다. 또한, 잠재 고객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진성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이탈률을 최소화하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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