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밤 마케팅 대행

클라이언트 | (주)밤스팩토리

ESG / 친환경 경영 강조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무를 베지 않고 만든 대나무 휴지
브랜드 <트루밤>의 국내 런칭부터
장기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 비즈니스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 사진 기획 및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 브랜드 SNS 채널 운영 관리
  • 온라인 광고 집행
  •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프로젝트 전략

1. 분석 기반 브랜드만의 차별화 포인트 발굴


대나무 휴지 시장의 진입을 위해 제지업계부터,

경쟁사 및 소비자까지 심층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였습니다.

2. 핵심 거점 선정 및 다채널 온라인 마케팅


트루밤의 초기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것 대신

스마트스토어를 거점으로 마련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한 고객 유입을 만들어

초기 매출을 확보하고, 전환 성과가 뛰어난

채널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트루밤 마케팅 대행
클라이언트 | (주)밤스팩토리

ESG / 친환경 경영 강조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무를 베지 않고 만든 대나무 휴지 브랜드 <트루밤>의
국내 런칭부터 장기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 비즈니스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 사진 기획 및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 브랜드 SNS 채널 운영 관리
  • 온라인 광고 집행
  •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프로젝트 전략
1. 분석 기반 브랜드만의 차별화 포인트 발굴 

대나무 휴지 시장의 진입을 위해 제지업계부터, 경쟁사 및 소비자까지 심층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였습니다.

2. 핵심 거점 선정 및 다채널 온라인 마케팅

트루밤의 초기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것 대신 스마트스토어를 거점으로 마련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한 고객 유입을 만들어 초기 매출을 확보하고, 전환 성과가 뛰어난 채널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성과

목표 매출
350% 초과 달성

ROAS
500% 초과 달성

1개월 간
축적 리뷰 500개+

프로젝트 성과
목표 매출
350% 초과 달성
ROAS 500%
초과 달성
1개월
축적 리뷰 500개+
컨셉 사진 기획 및 촬영

해발 800m 청정 고지대의 대나무를

원료로 만든 대나무 휴지, 트루밤의 깨끗함과

청정함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모델

선정과 사진 기획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휴지 결의 부드러움, 공기로만 단단하게

압축하여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다는 특징 등

강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사진 및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컨셉 사진 기획 및 촬영

해발 800m 청정 고지대의 대나무를 원료로 만든 대나무 휴지, 트루밤의 깨끗함과 청정함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모델 선정과 사진 기획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휴지 결의 부드러움, 공기로만 단단하게 압축하여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다는 특징 등 강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사진 및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트루밤은 대나무 휴지 시장의 신규 진입자로서,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휴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신뢰도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공식 기관의 객관적인 데이터와

시각적인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하여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트루밤은 대나무 휴지 시장의 신규 진입자로서,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휴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신뢰도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공식 기관의 객관적인 데이터와 시각적인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하여 트루밤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온라인 광고 집행 및 효율 개선

우리 브랜드의 핵심 고객을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리고 올 수 있는 유의미한 매체를

발굴하고,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언어 및

이미지(*LMF)를 통해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더불어 지속적인 광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효율 개선을 통해 성과를 점진적으로

향상하였습니다. 


*LMF(Langage Market Fit)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언어 

온라인 광고
집행 및 효율 개선

우리 브랜드의 핵심 고객을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리고 올 수 있는 유의미한 매체를 발굴하고, 타겟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언어 및 이미지(*LMF)를 통해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더불어 지속적인 광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효율 개선을 통해 성과를 점진적으로 향상하였습니다. 

*LMF(Langage Market Fit) :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언어